한국의 게임 미디어 OGN이 전설적인 게임 예능 프로그램인 ‘켠김에 왕까지’의 정신을 이어받아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인 ‘한김에 끝까지’를 선보인다. ‘켠김에 왕까지’는 한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큰 인기를 끈 OGN의 대표작으로, 이번 ‘한김에 끝까지’에서는 ‘켠왕’ 정신을 그대로 이어받아 더욱 다채롭고 창의적인 도전들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김에 끝까지’는 기존의 틀을 깨는 이색 미션들과 게임의 조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예상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등산한 김에 정상까지’, ‘중계한 김에 LCK까지’, ‘뛴 김에 마라톤 풀코스까지’와 같은 예상치 못한 도전들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는 기존 ‘켠왕’ 팬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김에 끝까지’의 특별한 매력은 허준과 이은빈 아나운서의 콤비에서도 기대된다. 허준은 ‘켠김에 왕까지’의 상징적 진행자로서 프로그램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며, 현 LCK 인터뷰어로 활약 중인 이은빈 아나운서는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방송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두 사람의 케미가 어떻게 펼쳐질지가 시청 포인트로 떠오른다.
첫 방송에서는 ‘한김에 끝까지’의 컨셉트에 맞게 산 정복 미션과 ‘One box One Goal’ 게임 챌린지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김에 끝까지’는 OGN 채널, 유튜브 채널, 그리고 wavve 실시간 라이브 송출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첫 번째 에피소드는 5월 17일 OGN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OGN TV 채널에서는 6월 7일부터 볼 수 있다.
이번 ‘한김에 끝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OGN은 ‘켠김에 왕까지’의 정통성을 잇고,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