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 Arts Inc.(이하 EA)가 자사 축구 게임 시리즈 최신작 EA SPORTS FCTM 26(이하 FC 26)의 K리그 선수 레이팅 TOP 20을 공개했다. 이번 평가는 EA의 고도화된 FC IQ 기술을 기반으로 실제 경기 데이터를 반영해 산출됐다.
이번에 발표된 K리그 TOP 20 명단에는 쟁쟁한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FC 서울의 ‘알 아랍(Al Arab)’과 ‘안데르손 올리베이라(Anderson Oliveira)’, 울산HD의 ‘조현우’, 김천 상무의 ‘이동경’, 포항 스틸러스의 ‘오베르단(Oberdan)’ 선수가 나란히 오버롤 75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가장 성장한 선수(Most Improved)’ TOP 20 명단도 공개했다. 특히, ‘알 아랍(Al Arab)’은 전작 대비 13점 상승해 오버롤 75를 달성하며 K리그 TOP 20과 가장 성장한 선수 부문 모두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전북 현대의 ‘전진우’, 강원 FC의 ‘신민하’, 대구 FC ‘박진영’ 등이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명단에 포함됐다.
K리그 선수를 비롯한 EA SPORTS FC™ 26의 전체 선수 등급과 플레이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A SPORTS FC™ 26은 오는 9월 26일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PC, Amazon Luna,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2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이번 작품에는 20,000명 이상의 선수, 750개 이상의 클럽과 국가 대표팀, 120개 이상의 스타디움, 35개 이상의 리그가 포함돼 완벽한 현실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