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전 세계 게이머를 위한 ‘할로윈 세일’을 시작한다.
이번 세일은 11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AAA급 대작부터 공포 테마 게임까지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최대 80% 할인과 에픽 리워드 20% 적립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이 대거 포함됐다. 작가의 정신세계와 현실이 교차하는 독특한 스토리로 호평받은 <앨런 웨이크 2(Alan Wake 2)>, 서부의 황혼기를 배경으로 한 방대한 오픈월드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는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 ‘나이트 시티’를 무대로 수십 가지의 선택지가 펼쳐지는 오픈월드 장르의 RPG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 등 다양한 타이틀이 포함됐다. 이 외에도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인핸스드(Grand Theft Auto V Enhanced)>, <파밍 시뮬레이터 25(Farming Simulator 25)> 등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할로윈 시즌 분위기를 살려줄 공포 게임들도 다수 포함됐다. 20년이 넘은 고전 공포 게임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사일런트 힐 2(SILENT HILL 2)>, 멀티플레이 생존 호러의 대표작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ylight)>, 그리고 그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캐스팅 오브 프랭크 스톤(The Casting of Frank Stone)>등이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이와 함께 구매액의 20%를 적립해 주는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2026년 1월 8일까지 에픽의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구매할 경우 결제 금액의 20%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으며, ‘포트나이트(Fortnite)’, ‘로켓 리그(Rocket League)’, ‘폴 가이즈(Fall Guys)’ 내에서도 동일한 리워드가 적용된다. 적립한 리워드는 인게임 콘텐츠 구매 등 다양한 결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