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jack Studio는 자사가 개발한 동방 판타지 RPG ‘천지겁’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한 모바일 버전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PC 버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천지겁’은 윤회와 환생을 중심 주제로 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200시간이 넘는 방대한 메인 스토리 콘텐츠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천명자’로서 깊은 감정과 서사를 지닌 100여 명의 영웅들과 인연을 맺고, 천년의 윤회를 함께하는 여정을 경험하게 된다.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는 캐릭터 간의 유대와 숨겨진 진실을 다각도로 탐험하며, 한층 더 깊이 있는 서사적 몰입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아시아 최고 수준의 애니메이션 OST 제작진인 키노하치(Kinohachi)와 우메바야시 시게루(Umebayashi Shigeru)가 공동으로 참여한 배경음악은 스토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천지겁만의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한층 풍부하게 완성했다.
‘천지겁’은 화려한 전투 이펙트와 속도감 있는 액션, 정교한 스킬 연출을 통해 콘솔급 전투의 손맛을 구현했다. 각 스킬은 강렬한 타격감과 함께 화면 가득한 연출로 시각적 만족도를 극대화하며, 전투 전반은 단순한 조작을 넘어 하나의 퍼포먼스로 완성된다. 세밀하게 다듬어진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모션은 차세대 RPG의 몰입감과 완성도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100명 이상의 영웅으로 구성된 방대한 캐릭터 라인업을 자랑하는 ‘천지겁’은 각 영웅마다 고유한 스킬 체계는 물론, 개성 넘치는 스토리와 서사를 지니고 있어 이용자 선택에 따라 다양한 전략적 조합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영웅을 육성하고 팀을 구성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로 천년 윤회의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갈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천지겁’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21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하루 한 번, 최대 5회까지 무료 10연속 소환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천명의 계승자’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SSR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영웅을 최대 5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 대상 10회 소환 시 SSR 영웅을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특정 영웅들의 소환 확률이 상승된 한정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원하는 캐릭터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동방 판타지 세계관과 전략적 게임 플레이를 완벽하게 결합한 ‘천지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