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은 오늘(3일), 슈팅 액션 신작 ‘캣걸 서바이버(Cat Girl Survivor)’의 두 번째 신규 캐릭터 ‘레아(Leah)’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귀여운 고양이 마법사들의 활약을 즐길 수 있는 신작 ‘캣걸 서바이버’는 한국의 인디 게임사 미니멈 스튜디오가 개발했다. 개성 넘치는 고양이 마법사들과 40종 이상의 화려한 스킬, 다채로운 장비를 조합해 각종 난관에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유저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구성해 몰려오는 악마 군단을 무찔러야 한다. ‘캣걸 서바이버’는 지난 9월 26일(금), 스팀 플랫폼을 통해 얼리 액세스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캣걸 서바이버’의 두 번째 신규 캐릭터 ‘레아(Leah)’는 베일에 쌓인 천재 퇴마사 집안의 두 번째 고양이라는 설정. 오빠인 ‘레오’보다 강력하지만, 아직 어리고 잠이 많은 탓에 쉽게 모험에 나서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레아’는 악령 퇴치에 효과적인 물감을 주변에 흩뿌리고, 폭발시켜 적들을 섬멸하는 특징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 시놉시스
세상의 모든 생명을 말살하려는 어둠의 세력이 등장!
'붉은 달의 저주'로 강력해진 악마 군단을 내세우며
거침없이 세상을 짓밟기 시작하는데.......
마법의 힘으로 악마 군단을 물리치고, 대악마에게 도전하자!
다양한 능력을 지닌 고양이 마법사와 장비,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해
악마 군단을 이끄는 어둠의 세력에 도전하라!
- 귀여움 가득한 전략 슈팅 액션
세계 각지를 점거한 대악마를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귀여운 고양이 전사를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시켜라! 나만의 캐릭터 빌드를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와 스킬이 준비되어 있다.
-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
'붉은 달의 저주'로 고양이 마법사들의 힘은 약해지고 말았다.
유저는 악마 군단을 처치하며 얻는 경험치로 각종 마법과 스킬을 레벨업 해 단신으로 군단을 압도하는 시원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화려한 단검 투척술부터 전장을 쓸어버리는 토네이도까지, 보기만 해도 즐거운 스킬과 마법이 폭넓게 준비되어 있다.
- 다양한 게임 모드
‘캣걸 서바이버’는 스토리 모드를 포함한 3가지의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하는 '무한 던전'과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된 '모험 모드'를 통해, 스토리 모드와는 색다른 느낌으로 게임을 즐겨라!
- 매력있는 캐릭터
정의롭고 따뜻한 성격의 '유리', 활기찬 무투파 '아카네' 등 개성 넘치는 고양이 마법사들을 만나보자!
각자 다른 능력을 지닌 고양이 마법사를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 빌드를 완성시킬 수 있다.
▲ 등장 캐릭터
1) 유리(CV. 오구라 유이)
'붉은 달의 저주'로 힘을 잃은 마법사 고양이.
곤경에 처한 타인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정의로운 성격의 소유자다.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험하며 다양한 고양이 동료를 만나게 된다.
2) 아카네 (CV. 우에다 카나)
활기찬 냥냥 펀치가 특기인 격투가 고양이.
다가오는 싸움을 피하지 않으며, 어떤 도전도 용감하게 받아들이지만 그 성격 때문에 자주 곤경에 처한다.
3) 코로 (CV. 미야케 마리에)
고대 마법에 정통한 전설의 대마법사 고양이.
어려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실은 매우 긴 세월을 살아온 현자이다. 신중하고 노련하지만, 오랜 기간 혼자였기에 타인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
4) 시로 (CV. 센린 사쿠라)
신에게 선택받아 빛의 구원자가 된 어린 고양이.
아직 미숙한 부분이 있지만, 천재적인 능력과 강한 사명감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깜짝 놀라면 실수로 빛의 마법을 써버리는 버릇이 있다.
5) 클로에 (CV. 야마네 노조미)
세상과 단절된 채 오랜 세월을 숲에서 홀로 살아온 마녀 고양이.
유일한 가족인 사역마 '키키'와 함께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바깥 세상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가끔 엉뚱한 행동을 보여주기도.
6) 레오 (CV. 기요스미 켄타)
고문서 읽기가 취미인 영매 집안의 천재 퇴마사 고양이.
고문서에서 얻은 지식을 타인에게 적극적으로 가르쳐주고 싶어하지만, 반응은 좋지 않은 듯하다. 책임감 강한 성격과는 별개로 겁이 많아, 일행에게 도움이 되는 경우는 많지 않다.
7) 미오
평화주의자 음유시인 고양이.
위기의 순간 유리 일행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게 되었다. 유리의 설득과 약간의 유료결제로 유리 일행과 동료가 되었다. 평화를 노래하기 위해 오늘도 악마들을 무찌르고 눈치 없는 아카네와 시로를 진정시킨다.
‘캣걸 서바이버’는 도쿄게임쇼2025에서 시연 부스로 참가, 스팀 얼리 액세스 이후 글로벌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알린 바 있다. 이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의 최신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캣걸 서바이버’는 9월 26일(금), 스팀 얼리 액세스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글로벌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전달하고 정식 출시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리플 페이지 이동 1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