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쇼케이스 State of Play를 통해 PlayStation Studios와 주요 퍼블리셔 파트너사의 신작 및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형 프랜차이즈의 리메이크부터 신규 IP, 업데이트 콘텐츠까지 폭넓은 라인업이 소개되며 PS5와 PC 플랫폼을 아우르는 다양한 타이틀이 공개됐다.
먼저 Santa Monica Studio는 오리지널 시리즈를 재구성한 God of War Greek Trilogy 리메이크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시리즈 최초의 2D 액션 플랫폼 신작 God of War: Sons of Sparta가 13일 PS5로 출시됐다.
마블 IP 기반 신작 마블 투혼: 파이팅 소울즈는 캐릭터 소개 시리즈의 첫 팀 공개 트레일러를 통해 ‘언브레이커블 엑스맨’을 선보였다. 해당 타이틀은 8월 7일 출시 예정이며, 예약 주문은 2월 19일부터 시작된다.
신규 액션 게임 사로스는 게임플레이를 심화해 소개하는 신규 영상이 공개됐으며, 4월 30일 PS5로 정식 출시된다.
Sucker Punch Productions의 PS5 전용 타이틀 고스트 오브 요테이는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 콘텐츠 ‘전설’ 모드를 3월 11일 무료 업데이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최신작 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는 3월 19일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Bungie가 개발 중인 팀 기반 익스트랙션 슈터 마라톤은 3월 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모든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서버 슬램 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토리 중심 액션 어드벤처 Kena: Scars of Kosmora는 ‘Kena: Bridge of Spirits’의 후속작으로 이번 State of Play를 통해 최초 공개됐으며, 2026년 PS5와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TGA 2025에서 처음 공개된 4:Loop의 게임플레이 심층 영상도 공개됐으며, 해당 타이틀은 PS5와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소니는 이번 State of Play에서 공개된 각 타이틀에 대한 추가 정보와 세부 업데이트를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리플 페이지 이동 1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