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9-16 15:13:39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몬스터 카드 획득하고 전투력을 높여보자!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몬스터 카드 20종이 등장하면서 캐릭터 전투력을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몬스터 카드’는 ‘몬스터 코어’와 다르게 도감 등록 시 필요한 수량은 적지만 획득이 어려운 편이다. 아래 내용을 통해 획득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 신규 몬스터 카드, 직접 획득하여 전투력을 높여보자!

원하는 몬스터 카드를 획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해당 ‘네임드 몬스터’를 직접 사냥하는 것이다. 필드, 몬스터 소환석, 정예 던전의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같은 이름의 몬스터 카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필드, 정예 던전의 네임드 몬스터는 처치 시점으로부터 B~A급은 10분, C급은 5분을 주기로 재생성되므로 부활 시간에 맞게 전투 동선을 구성하면 연속적인 네임드 몬스터 사냥이 가능하다.

1.png
▲ ‘네임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몬스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batch_W160006813994689112.png
▲ 9월 10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20종의 ‘몬스터 카드’ 목록.

23.png
▲ ‘몬스터 소환석’에 등장하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해도 몬스터 카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정예 던전은 ‘일괄 무료 소탕’으로 퀘스트를 쉽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되면서 퀘스트 목표 중의 하나인 ‘네임드 몬스터’의 생존 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일부 서버는 유저들이 미리 네임드 몬스터 부활 지역에 대기하고 있을 정도로 경쟁이 있는 편이다.

신규 몬스터 카드를 기준으로 카드 획득 효율이 좋은 지역은 정예 던전의 ‘상아탑 지하연구소’다. ‘아모스’와 ‘바바라’가 바로 옆에 붙어 있기 때문에 10분마다 신규 몬스터 카드 2장을 일정 확률로 확보할 수 있다. 다만 ‘상아탑 지하연구소’는 PK 페널티가 없는 분쟁 지역이므로 경쟁이 생긴다면 PK가 발생할 수 있다.

67.png
▲ ‘상아탑 지하연구소’는 신규 몬스터 카드 획득 효율이 좋은 곳이지만 경쟁으로 페널티 없는 PK가 발생할 수 있다.

직접 사냥으로 카드 획득 효율이 높은 ‘필드’ 지역은 ‘영원의 안식처’다. 네임드 몬스터 ‘쿠사나’와 ‘게마르트’가 근거리로 붙어있으며 ‘쿠사나’는 5분, ‘게마르트’는 10분마다 부활하여 동선을 구성하기 좋다. 하지만 핫타임을 사용할 수 있는 정예 던전과 달리 필드의 몬스터 카드 체감 획득률은 낮은 편이다.

69.png
▲ 필드는 ‘영원의 안식처’가 사냥 효율이 높으나 핫타임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체감 획득률은 낮은 편이다.



■ 서브 퀘스트, ‘즉시 소탕’하면 하루 최대 21개의 카드 획득! 

서브 퀘스트를 A등급 이상으로 진행하여 클리어하면 경험치, 아데나와 함께 ‘랜덤 몬스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상 몬스터 카드는 랜덤으로 결정되지만 신규 몬스터 카드가 포함된다. 하루 무료 기회인 1 0회를 모두 완료했다면 ‘오늘의 활동’ 보상으로 랜덤 몬스터 카드 1장을 더 수령할 수 있다.

추가로 200레드 다이아를 소모하여 서브 퀘스트를 충전하면 10회 더 진행할 수 있다. 충전된 서브 퀘스트는 업데이트된 ‘즉시 소탕’ 기능으로 바로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10개의 랜덤 몬스터 카드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따라서 하루에 서브 퀘스트와 오늘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랜덤 몬스터 카드는 최대 21개다.

12.png
▲ 하루 10회 A등급 이상의 ‘서브 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랜덤 몬스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13.png
 ▲ 레드 다이아로 서브 퀘스트를 10회 추가 충전할 수 있으며 ‘즉시 소탕’으로 카드 10장을 곧바로 더 획득할 수 있다.



■ 4시간마다 바뀌는 ‘몬스터 상점’의 카드를 확인하라!

4시간 주기로 바뀌는 몬스터 상점에서 신규 몬스터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카드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재화는 몬스터 코어를 분해하여 얻는 ‘영혼의 가루’ 또는 몬스터 카드를 분해하면 얻는 ‘카드 조각’이다. 두 가지 재화는 혈맹 아지트의 유물 감정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상점에 원하는 카드가 보이지 않는다면 레드 다이아 100개로 ‘즉시 갱신’하여 상점 물품을 새로고침할 수 있다. 참고로 신규 아가시온 ‘그리폰’의 희귀 참은 몬스터 코어 상점의 자동 갱신 시간을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다.

14.png
▲ 4시간 주기로 바뀌는 ‘몬스터 상점’에서 신규 몬스터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7.png
▲ 아가시온 ‘그리폰’의 희귀 참은 몬스터 코어 상점의 자동 갱신 시간을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다.



■ 몬스터 카드 성장의 필수품, ‘하거인의 연구일지’ 획득법은?

몬스터 카드는 1레벨 성장 시 성공 확률이 100%이기 때문에 신규 카드는 모두 1레벨로 만들어 세트 효과부터 완성하는 것이 좋다. 2레벨부터는 성공률이 반 가까이 떨어지므로 성공 확률을 높이는 ‘하거인의 연구일지’를 사용하여 몬스터 카드의 손실을 막아야 한다.

‘하거인의 연구일지’는 출석만 해도 누구나 등급이 상승하는 ‘멤버십’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식’ 등급 이상부터 출석 보상으로 매일 1개가 주어지며 매일 지급되는 행운 상자에서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하지만 성장시킬 몬스터 카드가 많기 때문에 멤버십을 제외한 다른 획득처를 알아둘 필요가 있다.

20 (1).png
▲ ‘하거인의 연구일지’는 사용 수량에 따라 몬스터 카드의 성장 성공 확률을 높여준다.

9.png
▲ 멤버십 ‘클래식’ 등급 이상부터 일일 출석 보상으로 ‘하거인의 연구일지’ 1개를 매일 수령할 수 있다.

하거인의 연구 일지는 몬스터 상점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며 다른 코어, 카드보다 최우선 구매 대상이다. 상점 목록에 없다면 몬스터 카드와 마찬가지로 즉시 갱신을 통해 하거인의 연구일지가 나올 때까지 새로 고침할 수 있다. 갱신 비용으로 소모되는 레드 다이아가 아깝다면 4시간 주기로 갱신되는 몬스터 상점을 꾸준히 확인하자.

아덴 성혈전의 승리 혈맹을 예측하는 ‘아덴 성혈전 축제’에서도 ‘하거인의 연구일지’를 획득할 수 있다. ‘성혈전 축제 티켓’ 15장으로 하거인의 연구일지’ 5개와 교환할 수 있으며 구매 횟수는 기간 한정 3회로 제한되어 있다. 따라서 ‘아덴 성혈전 축제’로 획득할 수 있는 ‘하거인의 연구일지’는 최대 15개다.

15.png
▲ ‘하거인의 연구일지’는 몬스터 상점’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며 최우선 구매 대상이다.

22.png
▲ ‘아덴 성혈전 축제 상점’에서 ‘하거인의 연구일지’를 최대 15장까지 교환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 일일 상점에서는 ‘하거인의 연구일지’ 3개를 200 레드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다. 일일한정 2회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400 레드 다이아를 소모하여 최대 6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몬스터 카드는 몬스터 코어와 함께 캐릭터 특성 장비가 바뀌어도 기초 전투력을 유지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신규 몬스터 카드와 하거인의 연구일지를 모아 캐릭터 전투력을 높여보자.

21.png
▲ 매주 금요일 일일 이벤트 한정 상점인 ‘만물 상점’에서 하거인의 연구일지를 레드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다.

20 (2).png
▲ 신규 몬스터 카드의 성장과 카드 세트 레벨업을 통해 캐릭터 전투력을 높여보자.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4
33
20
4
2
1
  • 댓글 13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36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