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10-29 16:23:53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월드 보스 ‘토르’와 신규 콜라보 아이템의 등장!
주소복사
http://web.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10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보스 ‘토르’를 공개하고 콜라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토르의 몬스터 코어를 비롯한 신규 소울스톤, 궁니르 벨트 등을 한정 기간 내 획득할 수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이벤트 월드 보스 ‘토르’의 등장!

이벤트 월드 보스 ‘토르’가 11월 10일까지 매일 11:30, 23:30에 두 번 출현한다. ‘토르’는 번개의 힘이 담긴 광역 스킬로 감전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542레벨 이하 캐릭터는 아인하사드의 은총 버프가 적용되어 강화된 능력치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토르’ 레이드는 보스 현황판의 이벤트 월드 보스 탭을 선택하여 일일 2회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월드 보스의 입장 기회를 차감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 동안 총 4번의 월드 보스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 월드 보스 ‘토르’는 이벤트 기간 매일 11:30, 23:30분에 2회 출현한다.

▲ 번개로 캐릭터를 감전시키고 지속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매일 ‘토르’ 레이드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월드 보스 ‘토르’ 레이드를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11월 10일까지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기간 내 모든 재료를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참여 보상으로 100% 획득하는 ‘토르 코어’는 도감 레벨업 시 방어력을 높여준다. ‘토르 카드’는 크리티컬 저항을 높여주지만 일정 확률로 획득하므로 꾸준한 레이드 참여가 필요하다. 참고로 업데이트 이후 R등급 토르 도감에 ‘만능 코어’ 및 ‘만능 카드’ 사용이 가능해졌다.


▲ 토르 코어는 ‘방어력’, 토르 카드는 ‘크리티컬 저항’을 높여준다.


‘토르의 용맹스러운 전리품 상자’에서는 콜라보 펜던트 보석의 각인 완성도를 크게 높여주는 ‘UR등급 [아스가르드의 신들] 미확인 보석 각인석’과 신규 레어 스킬 습득 및 레벨업 재료인 ‘페이지: 궁니르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무엇보다 확률 보상인 ‘월드 보스 : 토르 아티팩트 상자’에서 SR등급 ‘토르’ 아티팩트와 ‘로키’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두 아티팩트는 ‘증명의 발할라’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없기 때문에 소환 상자 뽑기 혹은 레이드를 통해 확보해야 한다.


▲ 콜라보 펜던트 및 아티팩트 성장에 중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여도 보상은 S등급 변신체 소환상자, R등급 변신체 소환상자가 지급된다. ‘토르’ 의 몬스터 타입은 ‘아스가르드의 신들’로 해당 타입 몬스터에게 400% 추가 대미지를 주는 ‘아스가르드의 신들 코스튬을 장착하면 기여도 보상 획득 확률을 높일 수 있다.


▲ 기여도가 높은 캐릭터는 보상으로 R등급 이하 변신체가 주어진다.

▲ 400% 추가 피해를 주는 ‘아스가르드의 신들’ 코스튬 장착 시 기여도 보상 획득률이 높아진다.


정리하면 월드 보스 ‘토르’ 처치 시 100% 획득하는 참여 보상으로 신들의 주화 100개, 토르 코어 5개, 토르의 용맹스러운 전리품 상자 1개가 모두 지급된다.

일정 확률로 획득하는 확률 보상은 토르 카드 1개, 토르의 신념(미확인) 1개, [발크누트] 프리미엄 스터드 소환상자 3개, 월드보스 : 토르 아티팩트 상자 1개로 구성되어 있다.


▲ 월드 보스 ‘토르’ 처치 시 획득하는 ‘참여 보상’과 ‘확률 보상’.

▲ 각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리스트.



■ 콜라보 아가시온 ‘니드호그’로 전투력을 높여보자!

아스가르드의 신들 콜라보 아가시온으로 ‘니드호그’가 등장했다. ‘니드호그’는 성장 시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 마법 공격력, 최대 MP, 회피 효과를 상승시켜 캐릭터 전투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신규 아가시온 ‘니드호그’는 아가시온 상자 혹은 합성으로 획득이 불가능하고 콜라보 상점의 패키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희귀 SR등급이 없으며 참의 능력치는 고정된 능력치로 획득한다. ‘니드호그’는 콜라보 이벤트 종료일인 11월 11일 9:59까지 구매할 수 있다.


▲ ‘니드호그’는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 마법 공격력, 최대 MP, 회피 능력치를 높여준다.

▲ 11월 11일 9:59까지 콜라보 상점의 패키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신규 콜라보 아이템과 함께하는 집혼석 할인 이벤트!

월드 보스 ‘토르’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 2차 이벤트가 시작된다. 먼저 11월 10일까지 10:00 ~ 23:59 사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토르의 보물상자’ 1개가 특별 접속 보상으로 지급된다.

‘토르의 보물상자’를 오픈하면 변신체 강화주문서 5개, 시공의 균열(일반) 입장권 1개, 300레드다이아 상자 1개, [발크누트] 프리미엄 스터드 소환상자 1개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기간 내 모두 접속할 경우 접속 보상으로 획득하는 레드다이아가 무려 4,200개에 달한다.


▲ 접속만 해도 레드다이아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가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신들의 주화 교환소’에는 교환 가능한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먼저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버클:궁니르’로 교환 후 신규 벨트 ‘궁니르’를 곧바로 활성화하여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궁니르 벨트는 스킬 강화 효과로 레어 스킬 ‘궁니르’ 충격파에 4초간 침묵 효과를 부여한다. 전용 스터드인 발크누트 스터드는 신들의 주화 교환소, 토르의 보물상자, 토르 레이드 보상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신들의 주화 교환소‘에 주목할만한 새로운 콜라보 아이템이 등장했다!

▲ 신들의 주화 교환소에 2차로 추가된 아이템 목록. 

▲ ‘버클 : 궁니르’ 교환 시 곧바로 ‘궁니르 벨트’를 활성화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주목할 아이템은 신규 4등급 콜라보 탈리스만이다. 고유 능력치로 붉은색 ‘오딘의 권력’은 레어스킬 대미지 감쇄 무시, 검은색 ‘토르의 신념’은 PvP 크리티컬 대미지 감쇄 무시 효과 등 PK에 효과적인 옵션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 4등급 콜라보 탈리스만은 높은 전투력과 함께 PvP에 도움 되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세 번째로 주목해야 될 교환소 아이템은 [아스가르드의 신들] SR등급 콜라보 집혼석 선택상자다. 추가된 콜라보 집혼석은 3종으로 토르의 소울스톤은 ‘명중’, 헬라의 소울스톤은 ‘관통’, 로키의 소울스톤은 ‘최대 HP’ 효과를 상승시키며 기존의 집혼석보다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 콜라보 집혼석으로 등장한 신규 소울스톤 3종.


특히 콜라보를 기념하여 많은 유저들이 고대하던 집혼석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집혼석 레벨업 및 승급 비용(아데나)과 옵션 변경 비용(레드다이아)이 50%나 할인되는 파격 이벤트다. 신규 소울스톤 3종의 UR승급을 할인된 가격으로 마무리할 좋은 기회다.


▲ 많은 유저들이 고대하던 집혼석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집혼석 초월을 완료하는 유저들이 전광판에 수시로 등장하는 만큼 집혼석 할인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필요한 집혼석 초월의 돌은 특급 의뢰로 미리 확보하는 등 다양한 계획을 세워 집혼석 성장을 막힘없이 진행해보자. 집혼석 할인 이벤트는 11월 11일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3
44
13
10
1
0
  • 댓글 148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48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