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드히어로즈 세부 능력치 설명
DPH란?
- DPH (DamagePerHit) 는 플레이어가 매번 보통공격때 데미지 계수로서 모든 데미지계수의 기초입니다.
물리데미지, 마나데미지, 화염데미지, 번개데미지, 독소데미지, 한파데미지 등 모두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를 업할 수 있습니다.
직업과는 무관합니다.
힘
- 파워는 전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파워는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파워가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파워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민첩
- 민첩도는 궁수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민첩도는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민첩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민첩도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적은양의 근접명중과 원거리명중률을 높여준 다.
지력
- 지력은 법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지력은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지력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지력은 DPH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최대마나력을 올려준다
제어
- 공제능력은 주술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공제능력은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 다. 공제능력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공제능력은 DPH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방어
- 방어는 모든 직업에서 아머와 최대생명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다. 방어수치가 높아지면 아머와 최대생명력도
증가한다.
HP 회복속도
- HP 회복속도는 1초내 회복할 수 있는 HP수치를 말합니다.
MP 회복속도
- MP 회복속도는 1초내 회복할 수 있는 MP수치를 말합니다.
물리피해
- 물리타격은 전사와 궁수의 주요 데미지방식이다. 물리타격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 자신의 물리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물리타격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마법피해
- 마법데미지는 법사와 주술사의 주요 데미지방식이다. 마법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 자신의 마법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마법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화염피해
- 화염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화염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화염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우뢰피해
- 번개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번개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번개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독소피해
- 독소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독소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독소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얼음피해
- 한파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한파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한파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근거리명중
- 근거리명중률은 전사와 주술사의 중요한 속성스킬이다. 1점의 근거리명중률은 근거리 공격스킬의 명중률을 0.1%씩 높여주며,
특히 회피능력이 강한 몬스터한테 중요한 능력치이다.
원거리명중
- 원거리명중률은 궁수와 법사의 중요한 속성스킬이다. 1점의 원거리명중률은 원거리 공격스킬의 명중률을 0.1%씩 높여주며,
특히 회피능력이 강한 몬스터한테 중요한 능력치이다.
근거리회피
- 근거리회피는 근거리공격에 대한 회피를 말하며, 근거리회피 1점은 곧 근거리공격을 회피하는 퍼센트수의 0.1%를 의미한다.
따라서 수치가 높을수록 회피율도 증가한다.
원거리회피
- 원거리회피는 원거리공격에 대한 회피를 말하며, 원거리회피 1점은 곧 근거리공격을 회피하는 퍼센트수의 0.1%를 의미한다.
따라서 수치가 높을수록 회피율도 증가한다.
최대체력
- 캐릭터가 숨쉬고 있다는 의미가 생명력이다. 생존은 곧 승리를 말한다. 높은 생명력은 캐릭터가 전장에서 쉽게 쓰러지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최대마력
- 캐릭터가 자유롭게 속성스킬을 활용하게 하는 능력을 마나라고 한다. 높은 마나량은 적과의 결전을 벌일 때 마나가 빨리 감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아머
- 아머의 작용은 모든 속성피해에 대한 저항력이라고 할 수 있다. 아머의 저항수치가 높을 수록 모든 피해에 대한 저항수치도 따라 높 아진다.
모든피해감소
- 모든 속성피해를 감소하는걸 올데미지감소라고 한다. 1점의 수치 당 올데미지감소는 0.1%의 모든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물리피해감면
- 물리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물리피해타격을 감소하며 1점의 물리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마법피해감면
- 마법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마법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마법피해감소능력은 1%의 마법타격데미지를 감소시킨다.
화염피해감면
- 화염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화염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화염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번개피해감면
- 번개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번개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번개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독소피해감면
- 독소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독소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독소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얼음피해감면
- 한파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한파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한파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치명타율
- 상대한테 배의 데미지를 줄수 있는 확률을 크리티컬률이라고 한다. 1점의 크리티컬률이 증가되면 0.1%의 확률이 높아진다.
블로킹률
- 상대가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얼마만큼의 확률로 방어해낼 수 있는지 나타내는 수치를 그리드계수라고 한다. 1점의 그리드 계수가
0.1%의 방어확률을 높여준다.
치명타 피해
- 상대한테 배의 데미지를 줄수 있는 능력을 크리티컬이라 한다. 크리티컬계수는 1점 당 줄수 있는 피해는 0.1% 오른다.
블로킹능력
- 상대가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감소시켜주는 능력을 블록능력이라고 한다. 1점의 블록능력을 올리면 0.1%의 피해를 감소시킨다.
물리 피해흡수
- 물리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물리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물리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물리적타격을 흡수한다.
마법 피해흡수
- 마법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마법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마법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마법타격을 흡수한다.
화염 피해흡수
- 화염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화염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화염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화염적타격을 흡수한다.
번개 피해흡수
- 번개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번개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번개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번개적타격을 흡수한다.
독소 피해흡수
- 독소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독소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독소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독소적타격을 흡수한다.
얼음 피해흡수
- 한파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한파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한파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한파적타격을 흡수한다.
물리 피해계수
- 물리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물리데미지계수는 0.1%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물리데미지계수와 물리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물리데미지=공격측의 물리데미지X(1000+공격측의 물리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물리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물리데미지 흡수
마법 피해계수
- 마법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마법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물리데미지계수는 0.1%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마법데미지계수와 마법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마법데미지=공격측의 마법데미지X(1000+공격측의 마법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마법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마법데미지 흡수
화염 피해계수
- 화염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화염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화염데미지계수는 0.1%의 화염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화염데미지계수와 화염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화염데미지=공격측의 화염데미지X(1000+공격측의 화염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화염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화염데미지 흡수
번개 피해계수
- 번개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번개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번개데미지계수는 0.1%의 번개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번개데미지계수와 번개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번개데미지=공격측의 번개데미지X(1000+공격측의 번개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번개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번개데미지 흡수
독소 피해계수
- 독소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독소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독소데미지계수는 0.1%의 독소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독소데미지계수와 독소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독소데미지=공격측의 독소데미지X(1000+공격측의 독소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독소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독소데미지 흡수
얼음 피해계수
- 한파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한파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한파데미지계수는 0.1%의 한파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한파데미지계수와 한파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한파데미지=공격측의 한파데미지X(1000+공격측의 한파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한파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한파데미지 흡수
모든 데미지 상승
- 데미지 전부증가는 데미지를 가할 때마다 적에게 가해지는 데미지 증가 비율을 뜻합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1포인트의 데미지 전부증가는 모든 데미지의 0.1%를 증가시킵니다
![]() ![]() ![]() |
진행중인 이벤트 8건 ![]() |
|
최신뉴스
리플
28건 l 1/1 페이지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54,097 | [잡담]좋은하루되세요~ | 2023.03.07 | 128 | ||
54,096 |
[잡담]중국섭 암드오셔요 ![]() |
2023.02.16 | 321 | ||
54,095 |
[잡담]암드 중섭 섭종되기전에 즐기세요 (3) ![]() |
2023.02.04 | 454 | ||
54,094 |
[잡담]크~~ 비문석 (2) ![]() |
2023.01.28 | 204 | ||
54,093 |
[잡담]암드 중섭하시는분 같이해요~~ (2) ![]() |
2023.01.24 | 294 | ||
54,092 | [잡담]굿밤되세요 ~^^ | 2022.10.06 | 183 | ||
54,091 |
[공략&팁]다들 조은 하루 ♡♡♡♡ ![]() |
2022.10.05 | 234 | ||
54,090 | [잡담]이서버는 잘선택하세요 | 2022.08.24 | 379 | ||
54,089 | [잡담]암드히어로즈 괜찮은 서버 없나여 | 2022.08.20 | 261 | ||
54,088 | [잡담]옛날 생각나서 좀 알아봤더니 (1) | 2022.08.18 | 450 | ||
54,087 | [잡담]중섭암드님 | 2022.01.23 | 369 | ||
54,086 | [잡담]암드다시할수있는방법아나여 | 2022.01.22 | 427 | ||
54,085 | [잡담]옛날 암드가 그립다 (9) | 2021.09.18 | 890 | ||
54,084 |
[공략&팁]카톡 핸드폰소액결제현금 상담이첫걸음이지.. ![]() |
2021.07.16 | 291 | ||
54,083 | [잡담]암드히어로즈 | 2021.06.27 | 478 | ||
54,082 |
[잡담]⭕저는 여기서 300만원쓰고환불받고접음 .. ![]() |
2021.06.17 | 550 | ||
54,081 | [잡담]중섭암드님 (2) | 2021.05.23 | 720 | ||
54,080 | [잡담]암드히어로즈 중국서버알려주실분 | 2021.05.16 | 560 | ||
54,079 | [잡담]오랜만에 왔어여 술안괴에요 | 2021.02.11 | 636 | ||
54,078 | [잡담]아이디 주실분 계실까요? (1) | 2020.11.10 | 663 | ||
54,077 | [잡담]혹시 운영자쪽 연락되시는분 | 2020.10.20 | 605 | ||
54,076 | [잡담]완전 섭종이네요 | 2020.08.13 | 897 | ||
54,075 | [잡담]참 재밌던 게임인데.... (2) | 2020.04.21 | 1,171 | ||
54,074 | [잡담]86년생 노현성GG7O 카카오뱅크 사기꾼.. | 2020.03.19 | 644 | ||
54,073 | [잡담]한울 계정팜 (2) | 2019.12.22 | 1,148 | ||
54,072 | [잡담]계정사요 10만 (1) | 2019.10.20 | 880 | ||
54,071 | [잡담]옛날에 하다가 생각나서 하려고 하는데 로.. | 2019.10.11 | 901 | ||
54,070 | [잡담]놀수있는계정 삽니다 | 2019.09.17 | 580 | ||
54,069 | [잡담]2019년 08월29일 암드부활 | 2019.08.29 | 1,207 | ||
54,068 | [잡담]궁수 정리해요 (1) | 2019.08.29 | 1,102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