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 다나
속성 타입 방어형
획득처
스킬 타입 디버프 면역, 보호막, 방어 증가, 드라이브 방어
소개 영광의 자리에 앉기 위해 여신이 된 차일드.
설정 사이비 종교의 희생제물이 된 소녀는 악마에게 구원을 기도했다. 신의 제물이 아닌 여신이 되어 태어난 차일드, 다나.
그 이름 역시 어머니 신의 이름에서 따왔다. 스스로를 신이라 생각하는 만큼, 권위있고 위엄있는 성격이다.
영적인 능력을 가진 계약자의 영향 때문인 듯. 다나에게도 신비한 힘이 있는 것 같지만 확인된 바는 없다.
전투력 HP 공격력 방어력 민첩성 치명타
2,123 2,307 667 1,334 734 542
Auto 빛의 일격
대상에게 86의 기본 공격 (자동)
Normal 라이트 리플렉팅
대상에게 272의 대미지를 주고 6초 동안 자신이 해로운 효과에 면역
Slide 성자의 축복
대상에게 517의 대미지를 주고 14초 동안 모든 아군의 보호막 +1000 및 방어력 50%
Drive 여신의 세례
무작위 적 3명에게 1664의 대미지를 주고 15초 동안 모든 아군에게 적의 드라이브 스킬 대미지 방어 +40%
Leader 리더 버프
모든 광속성 아군에게 적의 모든 스킬 대미지 방어 +20%
Auto
Normal
Slide
Drive
Leader 리더 버프
추가 의상
S 어펙션
이 차일드에 대한 평가는? (4.7점 / 15명)
5점 4점 3점 2점 1점

리플

11건 l /1 페이지
  • 닉네임
    래빗펀치 Level 01   2016-11-10 엄마 나 다나 머거쪙!!!!!!!!!!!!!!
  • 닉네임
    메타에몽 Level 01   2016-11-10 엄마 근데 다나 너프한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너무좋앙
  • 닉네임
    카린토 Level 37   2016-11-10 말도 안되는 사기 차일드 입니다. 슬라이드 스킬은 광역 보호막 + 방어력 증가로 파티원 전체를 탱커로 만들고, 드라이브는 광역 대미지 + 적의 드라이브 스킬 대미지를 방어 합니다. PvP에서 슬라이드+드라이브 쓰면 상대 드라이브를 맞아도 아군이 거의 죽지 않습니다. 다나 가진 상대한테 함부로 대전 걸지 말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에요. 정말 믿고 쓰는 탱커 원탑.
  • 닉네임
    프로실라 Level 01   2016-11-10 6점이 있으면 6점을 줘도 안부족한 차일드
  • 닉네임
    꼬마 구미호 Level 01   2016-11-12 다나를 얻었다고 만족하지 말지어다. 어서 빨리 월급을 꼴아박아 다나가 있어도 부족하지 않을만큼의 딜러진/버프진을 뽑아주자
  • 닉네임
    나냘 Level 30   2016-11-13 정말 가지고싶은 탑3안에드는 차일드입니다.. 하 정말 뽑고싶어요ㅜㅜ 뽑으신 황금 기운분들 저에게도 그 기운을 나누어주세요!! 모든차일드50퍼 방어막.. 정말어마어마 합니다.. 하!
  • 닉네임
    밤하늘의호수 Level 01   2016-11-14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 차일드를 만들었는지 궁금할정도로 성능이 좋다. 2인 보호막+방어상승인 에포나도 나쁘진 않지만 그런만큼 다나가 더 부각된다. 깉은 방어형인 이미르하고 비교하는건 수치이다.
  • 닉네임
    Carthago Level 01   2016-11-19 그냥 데차 통틀어 원탑 차일드 다나가 있다면 그 이상의 탱은 무의미
  • 닉네임
    류수 Level 01   2016-11-20 다른말 필요없다 이애를 5점안주면 누구를 5점준다는거야?
  • 닉네임
    하고프에흔한히카루 Level 01   2017-02-03 한돌하게 좀더 나와줘라
  • 닉네임
    성영진 Level 01   2017-02-15 이틀전에 건졌는데  정말 무시무시한 탱입니다  ㅎㅎ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