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A.crown / 아자
진삼국무쌍, 관은병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기본 스테이터스
이름 사령마술
번호 073 등급
Cost 9 최대 레벨 80
ATK 0 최대 ATK 0
HP 600 최대 HP 2,400
  • 스킬
HP가 0이 되면 50% 확률로 근성 발동,
HP 500 회복
[최대 한계돌파시] HP가 0이 되면 50% 확률로 근성 발동,
HP 1000 회복
프로필

버려진 시체를 가공하고, 구사하며, 사역하는 마술계통.
마술사의 세계에서조차 기피되는 술법의 여러가지를,
남자는 망설임 없이 행사한다.
그 생이 무위로 끝난다 하더라도,
그 죽음은 결코 무익하지 않을 것이라 자조하는 듯이.
상세 정보
캐릭터: 시시고 카이리 (Fate/Apocrypha)
Illustrator: 코노에 오토츠구 [▶트위터]
제4특이점 개방 이후 통상 소환 등장

페이트/아포크리파에서 모드레드의 마스터.
네크로맨서인 만큼 마술사로써 가장 상성이 좋은 곳도 "묘지".

리플

22건 l /1 페이지
  • 닉네임
    벼랑위강태공 Level 30   2018-01-08 좀비양산 예장인가...
    0
  • 닉네임
    Elegante Level 40   2018-01-12 갓갓 카이리 예장
    50%의 무한 러시안 룰렛
    0
  • 닉네임
    산의노인 Level 18   2018-01-16 갓령마술
    0
  • 닉네임
    루우리 Level 32   2018-02-05 사스갓 예장
    0
  • 닉네임
    루우리 Level 32   2018-02-17 헤클한테주면 진짜 갓핸드를 실현가능
    0
  • 닉네임
    gil가메시 Level 35   2018-02-28 헤클주면 안되여 ㅜㅜ 3스킬 못씀 ㅜㅜ
    0
  • 닉네임
    ㅇ느ㅇ Level 05   2018-06-03 그냥 눈의성 달아주는게  더 효율적
    0
  • 닉네임
    갓딧 Level 12   2018-02-11 운빨예장 운만 좋으면 무한 부활
    0
  • 닉네임
    gil가메시 Level 35   2018-02-27 아 저거 무한 거츠 가능이구나 ㅋㅋㅋ
    0
  • 닉네임
    홍차다이스키 Level 32   2018-02-27 갓카이리상
    0
  • 닉네임
    씰브레 Level 17   2018-02-27 갓핸드를  재현한다
    0
  • 닉네임
    레미사쿠 Level 38   2018-02-28 아 ㅋㅋ 별로인줄알았는데 50 프로 부활이 제한없군요 ㅋㅋ
    운나쁘면 무옵 운좋으면 되는대로 ㅋㅋ
    0
  • 닉네임
    굶주리는앱 Level 22   2018-03-22 화살막이의 가호가 회피가 남아있을때 사용하면 실패하는 것처럼 근성스킬은 전부 실패한다. 근성스킬이 없는 서번트로 사용하자.
    0
  • 닉네임
    카라페떼 Level 01   2018-04-25 으아 4장 나왔는데 1장만 더 나와주지..
    0
  • 닉네임
    윌렛 Level 01   2018-06-27 이거로 라쇼몽 15턴 버티기 가능하려나
    0
  • 닉네임
    루세리 Level 10   2018-12-30 저 6번 부활해봤어요ㅋㅋㅋㅋㅋ
    0
  • 닉네임
    vdvsdvsd xvdsvdsz Level 01   2019-01-01 와 이거만 5개 뽑았는데 풀돌해야 하나 그대로가 좋나 고민이네
    0
  • 닉네임
    김승경GG0W Level 03   2019-04-29 7번 부활까지는해봄 그이상은 못해봄 ㅋㅋ 겁나웃기던데
    0
  • 닉네임
    오네쇼타 Level 33   2019-04-29 예전엔 세계관 이동으로 거츠 터질때까지 껐다켰다가 가능했지만 지금은 패치된...
    0
  • 닉네임
    애니뀨뀨 Level 01   2019-06-01 ㅋ10번 가능하네
    0
  • 닉네임
    오르사가 Level 01   2019-07-30 저가 30만 짜리 혼자 잡을때 죽일때까지 부활함
    0
  • 닉네임
    세리스에르네스 Level 04   2019-08-22 50% 였구나....
    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대검 대검
    • 명일방주 명일방주
    • 부탁해요 매니저님 부탁해요 매니저님
    • 신의 연대기 신의 연대기
    • 방치함대 방치함대
    • 샤이닝 라이트 샤이닝 라이트
    •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 리니지2M 리니지2M
    • 엑소스 히어로즈(EXOS HEROES) 엑소스 히어로즈(EXOS HEROES)
    •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메가박스 1인 패키지
    100밥알

    HACKER 레드 카본 무선 충전 장패드
    100밥알

    더블미스트 무선 휴대용 미니가습기 FA128
    100밥알

    에어팟 프로
    500밥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7,92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죠스떡볶이 떡+순
    7,15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두둠칫12

    두둠칫12

    deGro

    수수께끼페

    광포한날다

    레어코일

    coo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