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RZ COS / 나리
소녀전선, Mk23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리플

17,516건 1 /876 페이지
  • 정밀의이리야보고싶다 Level 06   2019-12-07 08:59:45 다음 산타는 너로구나
  • ☆마슈☆ Level 33   2019-12-07 04:29:57 히이 보구 2가 되었네 와준것 만으로도 감사 하니 크리스마스 이벤트때 최종 해줘야징
  • 캐스터네로황제 Level 49   2019-12-07 00:41:04 존버돌 1248개 보유 소곡 166개 여신님 최소 내일 일요일쯤까지는 다 모아보겠습니다.
  • 이시윤GG0Q Level 01   2019-12-06 22:31:48 본 계정에서 열심히 모와 가차 돌려 안 나와 착잡했는데 부계성에 나옴 하~~ 재료 없어 올리지 없음 은근 부계성에 원하는 거 자주 나오는 것 같음
  • 이시윤GG0Q Level 01   2019-12-06 22:23:05 세일럼 공략 후 모은 성적석 으로 가차 돌려 에비게일이 첫 턴에 나옴 신나게 좋아하다 호부 6장 있는 것 돌려보니 3장 만에 또 나옴 한마디로 첫 서번트가 벌써 보고 2성임 (자랑 한번 해봄)
  • 이루시얀 Level 29   2019-12-06 22:05:34 올 해 어찌저찌 보 3에 성배 5개 줘서 100렙 만들었으니 내년부터는 머머군 담당자가 될 거라고 기대 중입니다 ㅇㅅㅇb
  • 흑멀공 Level 12   2019-12-07 03:50:26 저랑똑같으시네요 ㅋㅋ 저도 보3 100렙... 근데 너무 약함 ㅠ 스카디랑 보구퀘 어서와라!
  • 에어포커 Level 32   2019-12-06 19:53:08 최강되기 8달전
  • Nobidaga Level 01   2019-12-06 15:51:16 90돌 떴다!!!!!!!!!!!!!
  • 냉면사리두개 Level 04   2019-12-06 14:47:16 60에 180돌 박아도 안나오더라 애비쟝..
  • 흑멀공 Level 12   2019-12-06 14:28:41 8점이라니 꽤 후하게 받았네 점수
  • 아랄라기 Level 13   2019-12-06 14:25:16 ㅈㄴ 뜬금없게 뜨긴 했는데 딱히 쓸 것 같진 않지만 예의상 재림은 해줌 그래도 예장 먹으려 돌린 60돌에서 뜬거라 딱히 기분 나쁘진 않은...뭐 그저그런
  • 아랄라기 Level 13   2019-12-06 14:21:57 나만 산타 팅게가 엘레나 보다 좋은가...? 엘레나 로리라서 ㅂㄹ...팅게 누님 포상 너무 조아여 헉헉
  • 랜밥바라기 Level 11   2019-12-06 01:14:40 이거 보구가 버스터네......
  • 루에레☆ Level 21   2019-12-05 23:52:16 최고다 아스톨포쨩!
  • 알카디 Level 03   2019-12-05 20:36:51 위풍당당한 개선을 순간적으로 위풍당당한 개소리라고 읽었다 뭐지?
  • 피오오료 Level 01   2019-12-05 16:56:35 놋부 채고다!
  • 게이보르그 Level 05   2019-12-05 15:27:09 이제보니 그대가 엘X였구나
  • 흑멀공 Level 12   2019-12-05 03:34:15 짱속신언+보구에 스턴+아군 전체 약체해제 있어서 그런가 헝앱 7.7점이면 4성 치고 평가도 꽤 괜찮네.
  • 계정감정사G Level 25   2019-12-04 23:07:00 진지하게 말하자면 보 1~2 수준으로 쓸거믄 걍 발키리 파르바티 둘중 하나 보 3 정도 찍는게 훨씬 싸게 먹힘 아니면 차후 나중에 나올 수영복 멜트라는 차선책도 있음 애캐면 명함만 뽑고 진짜 실 사용으로 뽑으면 보3 확보는 해야함 진짜 ㄹㅇ 근데 그래봐야 효율적 요소로는 발키리,파르바티보다 구림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신의 연대기 신의 연대기
    •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 리니지2M 리니지2M
    • 엑소스 히어로즈(EXOS HEROES) 엑소스 히어로즈(EXOS HEROES)
    •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 DX : 신 세기의 전쟁 DX : 신 세기의 전쟁
    • 아르카나 택틱스 아르카나 택틱스
    • 세인트세이야: 각성 세인트세이야: 각성
    • 이터:던전의 포식자 이터:던전의 포식자
    • 노블레스 : ZERO with NAVER WEBTOON 노블레스 : ZERO with NAVER WEBTOON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100밥알

    QCY T3
    100밥알

    에어레스트 아로마 초음파 가습기 AR02
    2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버거킹 와퍼주니어세트
    6,6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죠스떡볶이 떡+순
    7,150밥알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14,850밥알

    ★꿈은이루

    모가나와

    그냥법사1

    방황했던칼

    우와좋다

    광포한날다

    로드바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