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피망 쇼다운 홀덤’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함께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1st Anniversary 토너먼트’의 온라인 새틀라이트(대회 참가 티켓을 지급하는 예선전)도 개최한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늘(22일)부터 오는 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해당 이벤트는 최초 접속일로부터 일주일간 연속으로 접속한 이용자에게 최대 1,000만 골드, 700만 골드 티켓 3장, 그리고 1주년 한정 축하곰 아바타를 제공한다.
설문 및 퀴즈 참여자 중 우수 답변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원소주 유기잔 2개’, ‘쇼다운 홀덤 1주년 카드덱 2개’, ‘5억 골드 쿠폰’으로 구성된 ‘쇼다운 홀덤 X 원소주 콜라보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1억 골드’와 ‘쇼다운 홀덤 1주년 카드덱’을 지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20만 골드’가 주어진다.
특히, 지난 16일 신규 콘텐츠 ‘바운티 헌터’를 업데이트했다. 이는 상대를 탈락시킬 때마다 즉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로, 바이인(Buy-In) 규모에 따라 하이, 미디엄, 로우, 마이크로 등 4개 등급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월 5일까지 바이인 규모에 맞는 ‘바운티 박스’ 오픈 기회를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오늘(22일)부터 오는 1월 29일까지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1st Anniversary 토너먼트'의 참가권을 획득할 수 있는 예선 경기로, 매일 오후 7시 및 9시 30분에 ‘피망 쇼다운 홀덤’에서 열린다.
바이인(참가비)은 7억 골드이며, 참가자 12명당 1명에게 참가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총 660장의 참가권이 제공된다. 이 경기에서 인더머니 순위를 기록하면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 참가권과 우승자 아바타가 주어진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오프라인 대회 기간 내 사용되지 않은 참가권은 대회 종료 후 골드로 일괄 교환 지급될 예정이다.
매일 오후 6시에는 온라인 새틀라이트 참가권을 지급하는 ‘새틀 for 새틀’도 열린다. 평일에는 7천만 골드 바이인으로 운영되며, 대회에서 모인 엔트리 골드 중 잔여 수량이 상금으로 분배된다. 주말에는 무료 참여가 가능하며, 5장의 고정 티켓을 제공한다. 온라인 새틀라이트와 ‘새틀 for 새틀’은 중복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통해 참가권을 얻은 이용자는 오는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 에메랄드 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상금 규모는 2억 원이며, PFGT는 해당 메인 이벤트 우승자에게 상금 및 우승 반지를 수여한다.
한편, 피망 쇼다운 홀덤은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이다. 국제 토너먼트 룰인 TDA(The Poker Tournament Directors Association, 포커 토너먼트 디렉터 협회)를 기반으로, 노리밋(No Limit) 룰을 적용했다. 이용자는 베팅 금액을 조절하는 방식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