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가 GS25와의 협업을 통해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티머니는 고객들이 대중교통 혜택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실물·모바일 카드를 아우르는 이용 편의성과 단독 프로모션을 통한 실질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티머니는 2일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 출시로 대중교통 최대 환급 혜택을 확대해온 데 이어, GS25와 손잡고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 구매 고객 대상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28일까지 GS25에서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를 구매하고 GS ALL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지급되는 GS ALL 포인트는 GS25, GS더프레시, GS샵 등 GS리테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티머니는 GS25에서 K-패스 티머니 실물카드 혹은 모바일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K-패스 티머니로 결제한 고객 중 1명에게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2명), ▲GS25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바일티머니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및 K-패스 티머니 카드번호를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최대 대중교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K-패스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