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LCK 정규 시즌 8주 차가 마무리되면서 LCK MSI 대표 선발전에 출전할 6개 팀이 최종 확정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젠지, kt 롤스터, 농심 레드포스를 비롯한 팀들이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특히, 젠지는 16연승을 이어가며 1위 자격을 확보했고, kt 롤스터는 6연승을 거두며 MSI 대표 선발전에 직행했다. 농심 레드포스도 OK저축은행 브리온을 탈락시키며 6강에 합류했다.
kt 롤스터는 8주 차에서 농심 레드포스와의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었으며, BNK 피어엑스와의 경기에서도 역전 승리를 이끌어냈다. 특히,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은 800경기 출전을 달성하며 팀의 승리에 공헌했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는 바텀 라이너 '지우' 정지우의 복귀로 6강 진출에 성공했으며, OK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에서 결승세트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젠지가 1위 자격을 확보하고, kt 롤스터와 농심 레드포스가 이어지며 MSI 대표 선발전에 참가하게 된다. 젠지의 바텀 라이너 '룰러' 박재혁과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는 개인 기록을 갱신하며 팀의 성과를 이끌어냈다. 이들의 활약으로 LCK는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롤드컵에서 9회 우승을 차지하는 등 엄청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LCK는 LoL 이스포츠 국제 대회 중 하나로, 전 세계 5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대회다. LCK는 매일 약 400만 명의 시청자를 동원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