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스 프로그램 : 이벤트 / 게임 체험 / 굿즈샵 / 코스프레 / 휴게 공간 / 무대 프로그램
· 출품작 : 브롤 스타즈 / 클래시 로얄 / 클래시 오브 클랜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는 슈퍼셀은 출품작별 테마 공간과 부스 내 개별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브롤 스타즈’를 중심으로 슈퍼셀을 대표하는 나머지 2종의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을 선보였다.
‘클래시 로얄’ 코너에서는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토너먼트를 진행했다. 일자별로 각각 다른 크리에이터가 현장에서 방문객을 맞이하고, 주말에는 ‘클래시 로얄’ 전문 크리에이터 June과 하창봉이 스테이지에 올라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클래시 오브 클랜’ 코너에서는 주말 동안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클랜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시연 부스에서는 공격자의 입장에서 ‘클래시 오브 클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가장 규모가 큰 ‘브롤 스타즈’ 코너에서는 참가자 간의 3:3 친선전 체험을 상시 운영하며, 22일, 23일, 25일에는 아마추어 토너먼트 ‘브롤 마스터 스쿨 컵’을, 24일에는 가족 단위로 참가하는 ‘가족 대항전’을 개최했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에서는 날짜별로 각각 다른 크레이에터가 게스트로 출연해 방문객들과 어울리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4일에는 프로게이머 팀 ‘젠지’의 선수들이 참석해 관람객들로부터 열광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스테이지 옆에는 ‘브롤 스타즈’ 전적 분석 코너를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갤럭시 AI가 제공하는 맞춤형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브롤 스타즈’ 굿즈샵, 포토 부스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선보였다.
▲ 갤럭시 AI로 자신의 맞춤형 전략을 추천받을 수 있다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그것이 ‘브롤스타즈’
▲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 굿즈샵에서는 ‘브롤스타즈’ 관련 상품 판매 중
▲ 포토 부스에는 정말 많은 인파가 몰려 있었다
▲ 이 사람들이 전부 ‘클래시 로얄’ 유저다
▲ ‘클래시 로얄’ 전문 크리에이터이자 세계 랭킹 1위 하창봉
▲ 방문객 대부분과 아는 사이인듯 친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 클래시 로얄은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 물론 게임 체험도 가능!
▲ 뽑기는 항상 마음을 설레게 하지
▲ 경품은 이곳에서 수령한다
▲ ‘브롤스타즈’에서 유쾌함을 담당하는 브록과의 기념촬영
▲ 혼자만 사진을 안 찍어줘서 삐진 레온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