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505게임즈와 개발사 머큐리스팀의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대작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Blades of Fire)가 에픽게임즈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에 출시되었다.
플레이어는 근위대 사령관의 맏아들 아란 데 리라가 되어 강철을 돌로 바꾸는 힘을 휘둘러 폭정에 대한 모든 저항을 무력화시키는 사악한 여왕 네레아의 세력에 맞서 싸우게 된다. 획기적인 전투 및 무기 제작 기술을 갖춘 플레이어만이 수많은 종류의 무기를 제작하고 마스터하여 여왕의 통치를 종식시킬 수 있다.
505게임즈의 회장인 닐 랄리 (Neil Ralley)는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는 우수한 머큐리스팀이 수년간 쌓아온 열정, 혁신, 스토리텔링의 결정체” 라고 강조하며 “플레이어가 게임에 뛰어들어 자신만의 전설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는 지금 에픽게임즈 스토어,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에픽게임즈 가격은 63,000원,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에서의 가격은 64,800원이다. 또한 디지털 아트북과 사운드트랙(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오스카 아라우조가 작곡한 20개 트랙)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600원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